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TOP3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신라호텔)

by 베스트이슈 2022. 12. 18.
반응형

크리스마스 케이크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네요.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먹기 좋은 케이크 5개를 최대한 다양한 가격대에서 선정해봤습니다. (홀케이크는 완전한 케이크라는 뜻입니다. 조각 케이크의 반대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쉽습니다.)

 

우유, 계란, 밀가루 등 케이크 재료 값 상승 때문에 작년에 비해 케이크 가격도 많이 오른 것 같네요 ㅠㅠ

1. 스타벅스 홀케이크

스타벅스에서 파는 조각케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크리스마스에 스타벅스 홀케이크를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스타벅스 홀케이크는 매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없고 3일 전까진 예약해야 합니다. 예약은 매장에 직접 방문하거나 사이렌 오더 앱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4만원 내외이며 종류에 따라 상이합니다.

2.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무난한 케이크를 찾으신다면 투썸 플레이스의 케이크를 추천드립니다. 투썸플레이스의 홀케이크는 매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마스카포네 생크림', '생딸기 가득 타르트'가 가장 인기가 많은 케이크입니다. 가격대는 3만원 중후반 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3. 신라호텔 케이크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신라호텔 케이크를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는 6만원 후반 대로 부담스러운 편이지만 맛과 품질이 뛰어나기로 유명하여 특히 연말에 인기가 좋습니다. 예약 없이 바로 구입할 수 있지만 원하는 케이크를 구입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 미리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예약은 02-2230-3377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케이크 먹으면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크리스마스를 보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여러분들 모두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cheongdam@cheongdam1.com 으로 메일 주세요.
어떠한 경제적 대가도 받지 않고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