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우 강태오 군 입대 학력 출생 본명 작품 | "씩씩하게 잘 다녀올게요. 곧 봐요"

by 베스트이슈 2022. 9. 20.
반응형

강태오 배우님 (@kto940620)인스타 그램 캡쳐

 강태오 배우님께선 오늘(20일) 충북 진평군에 위치한 37사단에 신병교육대로 입소했습니다. 배우 강태오님은 국민섭섭남이라는 별명을 갖고있는데요 ㅎㅎ 아마 많은 분들이 왜 이런 별명이 생기게 되었는지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강태오

배우 강태오님의 본명은 김윤환(Kim Yunhwan)입니다.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에서 1994년 6월 20일 출생하여 만나이로 28세, 통상적인 한국의 나이로는 28살 입니다. 종교는 무종교이며 키는 180cm, 혈액형은 B형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형이 있네요.  맨오브 크리에이션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맨오브크리에이션은 2020년 3월 25일 설립되었으며 배우 강태오, 서강준, 이태환님이 소속되어있습니다. 배우 강태오님은 작전 고등학교를 졸업하셨으며 건국대학교 영화학 학사(15학번)입니다.

반응형

강태오 배우님의 MBTI는 INFP와 INFJ입니다. 엥? 왜 MBTI가 2개 일까요? 그 이유는 강태오 배우님이 MBTI를 검사할 때마다 INGP와 INFJ 두개가 계속 오락가락 하면서 나와서 그렇습니다 ㅎㅎㅎ 최근 검사에선 INFP가 나오셨다고 하네요. 실제로 강태오 배우님은 작품에 들어가기전 캐릭터를 공부할 때 "캐릭터 MBTI"라는걸 해보신 적이 있다고 합니다. 자기 자신이 강태오가 아닌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이준호라고 생각하며 MBTI 검사를 했는데 ESFJ가 나온 적이 있다고 합니다. 검사하기 전 왠지 ESFJ가 나올 것 같았는데 진짜로 ESFJ가 나와서 정말 신기하셨다고 합니다. 강태오 배우님이 이준호라는 캐릭터에 얼마나 몰입하여 열심히 공부하셨는지 알 수 있겠네요 ㅎㅎㅎ

'싱글즈 유튜브' 영상 1:27 캡쳐 (https://www.youtube.com/watch?v=TswEBWsxbXQ)

작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배우 강태오님은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에서 "강태풍"배역으로 데뷔하셨습니다. 데뷔일로부터 9년이 넘었으니 정말 오랜기간동안 노력하셨네요.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작품을 하나 고르기가 힘드네요 ㅎㅎ  그래서 가장 최근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이준호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넷플릭스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종영 후에도 국내외서 인기가 계속되는 등 매우 히트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이 드라마에서 배우 강태오님은 법무법인 한바다의 송무팀 직원인 이준호 역할을 맡으셨는데, 우영우 변호사를 많이 도와주고 드라마 중간엔 우영우 변호사와 달콤한 러브라인까지 전개되어 많은 시청자의 호감을 샀습니다. 

 

이준호는 우영우 변호사에게 "섭섭하네요 정말" 이라고 말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작중 4번이나 섭섭하다는 표현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때문에 섭섭보이, 국민 섭섭남 등 다양한 재미있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ㅎㅎ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강력 추천 드립니다

 

 

 

 

강태오 배우님은 대한민국 육군 제 37보병사단에서 현재 복무중인데요. 전역까지 546일 남았다고 하네요. 안전하게 복무 마치시길 소망하며 아래 강태오 배우님 관련 링크들 첨부해드리며 글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kto940620/

V라이브: https://www.vlive.tv/channel/F6E10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