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조금24 이용방법 | 받을 수 있는 보조금 한 번에 확인&신청

by 베스트이슈 2022. 12. 17.
반응형

보조금24

보조금24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을 한 번에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입니다. 정부·지자체·공공기관·공기업·교육청 등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등록되어있는 보조금이 총 10,300개라고 합니다.

이용방법

보조금24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증 절차를 거친 후 조회 가능합니다. 온라인 이용이 어려운 경우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보조금24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보조금 24 홈페이지에 접속, '로그인하고 내 보조금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원하는 방법으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간편인증의 경우 뱅크샐러드, 삼성패스, 신한인증서, 통신사PASS, 카카오톡, 페이코, KB인증서, 네이버, 토스, 하나인증서, 모바일신분증(운전면허증)을 지원합니다.

3. 로그인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신청 가능 혜택은 바로 신청 가능한 보조금, 확인 필요 혜택은 접수기관에 신청가능여부 확인히 필요한 보조금, 받고 있는 혜택은 이미 받고 있는 보조금을 말합니다.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생애 주기별 내가 받을 수 있는 보조금과 신청한 서비스 처리 현황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주민등록상 동일 세대 가족과 가족관계등록부상 직계존비속 관계의 가족도 추가하여 가족의 보조금 확인 및 신청 또한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