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연예인2007.11.11 15:51

꽃가마에서 내리는 힐튼, 美 피플지에 공개



지난 8일 MBC '무한도전' 에 출연한 패리스 힐튼(26)의 촬영 모습이 미 언론에 공개됐다.

10일(현지시각) 미국의 연예주간지 '피플' 인터넷판은 메인 화면 '포토 스페셜' 코너에 '패리스 힐튼: 서울 시스터(Paris Hilton: A Seoul Sister)'이라는 타이틀로 힐튼의 무한도전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

피플은 패리스 힐튼과 함께 'V'포즈를 취한 정준하의 사진을 메인에 공개하는 한편 총 6장의 사진을 통해 한국의 전통의상을 입은힐튼의 모습을 구체적으로 소개했다.

피플은 "힐튼이 한국의 인기 버라이어티 쇼 '무한도전(Ifinite Challenge)'에 출연해 '환상적인 한복(gorgeous hanbok)'을 입고 촬영에 임했다"라고 전하며 한복이 한국의 전통의상이라는 소개를 빼놓지 않았다.

이어 분홍색 한복을 입은 힐튼이 꽃가마에서 내리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힐튼이 전통의상을 입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등 한국이라는 나라를 경험 하는데 초점을 맞춘 것 같다"라고도 전했다.

이 밖에도 무한도전의 여섯 멤버가 힐튼과 악수를 하며 따듯하게 환영하는 모습과, 힐튼이 젓가락을 쥔 채 한국 전통의 상차림을 경험하는 모습 등을 차례로 소개했다. 피플지는 또 "힐튼이 현지 언론과의 기자회견에서 가장 좋아하는 한국 음식으로 '비빔밥(Bibimbap)을 꼽았다"라고 덧붙여 전했다.

힐튼은 무한도전 촬영 다음날인 9일 기자회견에서 "무한도전의 여섯남자들은 너무 재미있고 유쾌했다"라고 촬영 후일담을 전한 바 있다.

지난 7일 입국 4박 5일 동안 숱한 화제를 만든 힐튼은 오늘(11일) 오후 로스앤젤레스로 출국한다.

노컷뉴스 전수미 기자 coolnwarm@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osted by 블로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