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에 해당되는 글 4건

  1. 2009.05.26 이효리 비키니 화보 인스타일
  2. 2009.05.17 이효리 가슴 출렁 움짤 (14)
  3. 2007.11.09 이효리 가슴노출 의혹 사진 (8)
  4. 2007.11.07 이효리 노브라 의혹 사진
스타화보2009.05.26 19:44

Posted by 블로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

연예인 이슈2009.05.17 21:30

Posted by 블로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kgkjhjkhuyh

    ggyhjgktkjkjijkhgㅓㅣㅓ

    2009.07.13 23:08 [ ADDR : EDIT/ DEL : REPLY ]
  2. 난 글래머 100단

    아프리카 티비알지? 거기ㅔ 글래머 100단이야 놀러와서 별하고 즐겨찾기쫌~~ 사랑해~~
    별풍도 줘~~ 뿅

    2009.07.13 23:09 [ ADDR : EDIT/ DEL : REPLY ]
  3. zgera

    저렇게출렁거리는걸보면 실리콘한듯?

    2009.08.07 18:39 [ ADDR : EDIT/ DEL : REPLY ]
    • M.net보고 말해

      노 보형물이라고 m.net 이효리가 하던 프로에서 나왔어

      2009.11.28 16:11 [ ADDR : EDIT/ DEL ]
    • ㅉㅉㅉ

      위에 중생아.. 그럼 방송에서 <이효리 알고보니 보형물!?> 이렇게 나오겠니 ㅡㅡ 멋대로 대본 만들고 각본대로 찍고 마음껏 편집한게 바로 방송이란거다..누워있는 사진을 보면 살이 밀리면서 뚜렷하게 보형물이 드러나지 ㅋㅋ

      2010.01.06 21:42 [ ADDR : EDIT/ DEL ]
  4. 내정액밭이 고진희 창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1.30 15:38 [ ADDR : EDIT/ DEL : REPLY ]
  5. 노래 부르고 잇는데 올라가서 옷 볏기고 빨아 ㅋㅋ

    2010.02.16 18:36 [ ADDR : EDIT/ DEL : REPLY ]
  6. 아따먹고싶어보지

    아 따먹고싶어

    2010.02.23 13:12 [ ADDR : EDIT/ DEL : REPLY ]
  7. 가슴하고 짬지 빨고싶어

    노래부르고 있는데 옷다벗기고 딥키스한다음에 가슴짬지 발아

    2010.02.23 14:53 [ ADDR : EDIT/ DEL : REPLY ]
  8. 이효리

    아 ㅅㅂ 이효리 옷벗기고 침대에서 신음내면 보지 박고시퍼

    2010.04.09 06:49 [ ADDR : EDIT/ DEL : REPLY ]
  9. 짬지가아니라 보지아닌가

    보지아닌가 ? 여자껀 보지로 알고잇음 잠지는 남자꺼임

    2010.07.22 10:07 [ ADDR : EDIT/ DEL : REPLY ]
  10. 우왕

    우왕 먹고 싶다

    2010.09.29 17:10 [ ADDR : EDIT/ DEL : REPLY ]
  11. 에이

    좀더 과감하게 알몸으로 하고 나와라 씨1발연아 몸매도 좋으면서 ㅋ

    2010.12.04 17:26 [ ADDR : EDIT/ DEL : REPLY ]
  12. 크네

    빨고시퍼

    2011.03.21 16:45 [ ADDR : EDIT/ DEL : REPLY ]

연예인 이슈2007.11.09 09:2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예인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상미 글래머 였어,,,  (0) 2007.11.09
현영 방송중 팬티노출 사고  (0) 2007.11.09
이효리 가슴노출 의혹 사진  (8) 2007.11.09
김혜수 노브라~!  (2) 2007.11.08
이효리 노브라 의혹 사진  (0) 2007.11.07
송혜교 글래머네 역시...  (0) 2007.11.07
Posted by 블로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 박고싶어

    아 존나 빨고싶어 시발 다벗기고 보지에 자지 넣고싶다

    2010.07.04 13:46 [ ADDR : EDIT/ DEL : REPLY ]
  2. ㅋㅋㅋㅋㅋ참아욬ㅋㅋㅋㅋ

    2010.07.06 22:46 [ ADDR : EDIT/ DEL : REPLY ]
  3. 땡기네 씨1바라 옷벗고 울집와라 하악 씨발련 맛있겠넹
    ^^

    2010.11.30 22:53 [ ADDR : EDIT/ DEL : REPLY ]
  4. 비밀댓글입니다

    2011.11.29 20:02 [ ADDR : EDIT/ DEL : REPLY ]
  5. 비밀댓글입니다

    2011.11.29 20:03 [ ADDR : EDIT/ DEL : REPLY ]
  6. 비밀댓글입니다

    2011.11.29 20:03 [ ADDR : EDIT/ DEL : REPLY ]
  7. 비밀댓글입니다

    2011.11.29 20:04 [ ADDR : EDIT/ DEL : REPLY ]
  8. 비밀댓글입니다

    2011.11.29 20:10 [ ADDR : EDIT/ DEL : REPLY ]

연예인 이슈2007.11.07 13:17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예인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효리 가슴노출 의혹 사진  (8) 2007.11.09
김혜수 노브라~!  (2) 2007.11.08
이효리 노브라 의혹 사진  (0) 2007.11.07
송혜교 글래머네 역시...  (0) 2007.11.07
김보민 아나운서 은근히 글래머네  (0) 2007.11.07
미나 섹시 의상  (0) 2007.11.07
Posted by 블로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